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스타브릿지(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스타브릿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책임 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명확히 하기 위함입니다.

 

제2조 회사

     - '스타브릿지'는 회사가 이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재화나 용역을 제공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뜻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 내용,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스타브릿지의 초기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경영정책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됩니다.

     - 약관 변경 시, 변경 사유와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초기 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변경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 이 약관에서 미정한 사항과 해석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3조 회원

 ① 정의

     직접 가입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을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약관에 동의한 뒤 회원가입을 신청,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ID를 부여받은 자입니다.


 ② 가입 

     회사는 신청자 중 특정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회원가입을 승인합니다.

     회원은 정보 변경 시, 이를 즉시 스타브릿지에 알려야 합니다.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이 승인되었더라도 위반 사항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권리

     회원은 스타브릿지의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ID와 비밀번호 관리 등의 의무를 가집니다.


 ④ 의무

     - 이용자 본인의 ID 및 로그인 정보와 비밀번호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이용자는 자신의 계정 정보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계정이 도난 당했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고 판단될 경우, 

       이용자는 즉시 회사에 이를 알리고, 회사의 지시가 있을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 이용자는 자신의 스타브릿지 회원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스타브릿지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그리고 일반적인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런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스타브릿지의 게시판에 서비스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반복적으로 위반할 경우 이용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물품 구매 시 스타브릿지의 물류센터 주소를 사용하며, 

       물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기 전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⑤ 통지

     - 스타브릿지는 이용자가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불특정 다수에게 통지할 필요가 있는 경우, 스타브릿지는 웹사이트에 최소 1주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거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⑥ 탈퇴 / 자격 상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모든 권리와 의무가 종료되는 시점에 탈퇴 처리를 진행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 시 제공된 정보가 허위로 밝혀진 경우

       b.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는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않은 경우

       c. 스타브릿지를 이용해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거나 전자상거래 질서를 해치는 경우

       d. 스타브릿지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럴 우려가 있는 경우

       e. 기타 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나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 회사는 위 조건을 위반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뒤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5일 이내에 사유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회원 등록은 말소되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에게 소명할 기회는 최소 15일 이상 부여됩니다.

     - 연락이 되지 않아 소명 기회를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15일 후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 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① 서비스 개요

    이 서비스는 대한민국에 사는 회원이 직접 중국의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구입한 상품을 스타브릿지 회사의 물류 센터로 보내고, 

    그 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대한민국 내 주소까지 배송해 주는 배송 대행 서비스입니다.


 ② 계약 체결 과정

    신청 절차

       a.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받은 스타브릿지 사이트의 주소를 사용하여 해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 정보를 제출합니다.

       b. 상품이 스타브릿지 물류 센터에 도착하면, 서비스 요금을 알려드리고, 회원이 이를 결제하면 계약이 성립됩니다.

       c. 회원은 한 번에 여러 상품에 대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d. 여러 번에 걸쳐 신청한 서비스의 상품이 모두 스타브릿지 물류 센터에 도착하기 전에 통합 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거부

       스타브릿지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 회원과 별도의 계약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a. 신청 내용에 거짓이나 누락, 오류가 있는 경우

       b. 금지된 물품에 대해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c. 서비스 승낙이 에스엔의 정책상 경영에 지장을 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d. 미성년자가 청소년 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e. 수입, 수출이 불가능하거나 해상, 항공 운송이 불가한 품목인 경우

       f. 송장 내용이 부실하거나 포장이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g. 관련 법령에 의해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인 경우

       h. 면세 혜택을 받기 위해 물품을 반복적으로 분할하여 수입하려는 경우


 ③ 제공 상세 안내

       1. 확인 과정

       a. 회원은 물품이 저희 물류 센터에 도착하고 최종 출고될 때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의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통지 방법

       a. 물품이 저희 물류 센터에 도착하면, 해당 서비스의 비용에 관한 정보를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b. 만약 서비스 신청이 되지 않은 상품이 물류 센터에 도착한 경우, 그 상품 정보는 60일간 웹사이트에 게시됩니다.


       3. 결제 절차

       a. 저희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사전에 정해진 기준에 따라 산정하여, 결제를 요청드립니다.

       b. 회원은 결제 요청 받은 후 30일 이내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기한 내에 지불하지 않은 경우, 추가 보관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 여러 상품을 신청한 경우, 모든 상품이 도착하기 전이라도, 일정 기간이 지나면 부분적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d. 상품 도착 전 신청서가 없는 경우, 도착 시점이 결제 요청의 기준이 됩니다.


       4. 발송 준비

       a. 배송료 결제 확인 후, 상품의 출고를 즉시 준비합니다.

       b. 여러 상품에 대한 서비스가 신청된 경우, 모든 상품 도착 전에 부분적으로 결제 후 발송할 수 있습니다.

       c. 회원의 요청이 있거나 다른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배송 일정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5. 보관 조건

       a. 결제 요청 후 30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해당 상품은 최대 45일까지 보관됩니다. 요금 결제 기한 연장을 원하시면 연락 주시면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합니다.

       b. 물품이 최종 도착한 후 31일이 되는 날부터 기본 보관료가 부과되며, 이후 매일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c. 신청서 미작성 상품은 도착 후 30일간만 보관되며, 해당 기간 내에 신청서 작성 시 그 기간의 보관료가 배송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d. 서비스 신청이 되지 않은 상품은 30일이 지난 후, 회사의 재량에 따라 처리되며 이 경우 처리 사실을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6. 반송 서비스

       a. 회원이 요청 시, 스타브릿지의 물류센터에 도착하기 전인 상품에 대해 반송을 요청할 수 있으며, 각 상품에 대해서는 2,000원의 반송 수수료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b. 반송에 필요한 수수료와 배송비에 대한 결제 요청을 받은 회원은 7일 이내에 해당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7.임의 조치

       a.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이 위법적, 불법적,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판단될 경우, 스타브릿지는 해당 상품의 수령이나 배송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b. 스타브릿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권력이 개입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문제가 된 상품은 관련 규정에 따라 당국에 제출될 것이며, 

           이 경우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스타브릿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원은 여전히 해당 상품의 서비스 비용과 관련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c. 스타브릿지 물류센터로 배송된 상품에 대해 첫 검수 시 악취, 액체 누수, 또는 기타 이상이 발견되거나 긴급하게 처리해야 할 정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스타브릿지는 회원에게 즉시 이를 알리고 필요한 임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d. 더 경제적인 배송을 위해, 스타브릿지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도 상품을 재포장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을 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제한

       에스엔는 주로 개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한 상품의 수입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업자 구매는 이 서비스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회원의 요청에 따라, 아래 명시된 경우와 같이, 제한되거나 취급이 불가능한 상품에 대해 발송자 측으로의 반송이 진행될 수 있으며, 관련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


       - 살아있는 혹은 죽은 동물, 금속 괴, 화폐, 의약품, 무기 및 관련 부품, 인체 일부, 성인용 내용물, 세밀한 금속이나 석재, 냉장 혹은 냉동 보관이 필요한 물품, 폭발물이나 가연성 물질.

       - 국제 또는 내부 법규에 의해 수출입이 금지되거나 항공 운송이 불가한 상품.

       - 송장 기재 오류, 포장 문제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법령에 의해 수출입 제한이 있는 상품.

       - 현금, 수표, 어음, 주식, 유가증권류, 신용카드, 현금카드, 금융기관 예적금 통장 또는 카드류.

       - 서신이나 현행법상 정의된 통신 수단.

       - 변질 또는 부패가 우려되는 음식물.

       - 각성제, 대마, 마약, 향정신성 약품, 식약청에서 수입 금지한 품목 등.

       - 총포, 도검, 무기, 병기, 화약류, 폭발물, 독극물.

       - 수출입 국가, 주, 지방자치단체의 법령에 의해 수송, 수출 및 수입이 금지되거나 제한된 물품.

       - 운송 사업자의 운송 약관상 취급이 불가한 물품.

       - 한국 관세청 또는 수출국 관세청 및 해당 국가의 법률에 의해 수출 금지된 품목.

       - 이용자의 위치가 명확하지 않는 경우.

 


  ⑤ 변경 및 취소 안내


       변경 및 취소의 기본 원칙

       일단 배송대행 계약이 체결되고 난 후, 서비스 변경이나 취소는 원칙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인정하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하며, 이에 따른 모든 비용과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배송지 변경 가능성

       서비스 신청 후, 아직 물품이 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금지된 물품 관련 계약 해지

       회원이 금지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관련 구매 및 배송 계약을 전면 해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국제운송 서비스 시작 후 변경 불가

       물품의 국제운송이 시작되면, 모든 계약 변경이나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재화 또는 용역 변경 통지

       재화나 용역의 기술적 사양 변경과 같은 사유로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경우, 변경된 내용 및 제공 예정일을 명시하여 공지합니다. 

       만약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명확히 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⑥ 서비스 중단 안내

       일시적 중단 안내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 두절 등으로 인해 스타브릿지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손해 배상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으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 불가시 대처

       사업 종목의 변경, 사업 포기, 업체 간 통합 등으로 인해 스타브릿지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하고, 이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미 지불한 서비스 이용료 내에서 배상할 것입니다.

 

제5조 차액정산

       차액 정산 절차

       상품 가격 변동, 관세율 수정, 분류 변경, 시스템 오류 등으로 실제 비용과 회원이 지불한 금액 사이에 차이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과 사후에 차액을 정산합니다.

       비용 부담

       차액 정산에 따른 추가 비용은 회사와 회원이 상황에 따라 협의하여 부담합니다.

 

제6조 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제공자

            1) “스타브릿지”은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받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스타브릿지”은 개인정보 수집을 위해 회원의 동의를 얻고자 할 경우,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a. 개인정보책임자의 성명, 소속, 직위 및 연락처

                b.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의 목적

                c.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d.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제30조 제1항, 제2항 및 제 31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한 및 그 행사방법

            3)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없이 수집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대한 책임은 “스타브릿지”에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업무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성명, 개인통관고유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b. “스타브릿지”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c. “스타브릿지”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d. 동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득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스타브릿지” 회원으로부터 회원가입 동의의 철회,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5) “스타브릿지”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등에 의해 기록보존이 요구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이용자

              1) 권리

                   a. 회원은 “스타브릿지”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스타브릿지”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유구한 경우에는 “스타브릿지”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b. 회원은 원하는 경우 회원가입시 개인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를 철회한 경우 “스타브릿지”은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c. 등록된 개인정보를 철회하고자 하는 회원은 ‘제3조 회원탈퇴’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2)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회원가입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및 타 회원의 정보도용행위

                       b. “스타브릿지”에 기시된 정보의 훼손

                       c. “스타브릿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d. “스타브릿지”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e. “스타브릿지”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와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음해성게시물 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나 “스타브릿지”의 목적에 맞지않는 게시글, 업무방해, 비방, 등을 “스타브릿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단,이 경우 “스타브릿지”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제1항의 각호의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민사/형사상의 배상책임을 가집니다.

 

제7조  국제운송 및 통관

       ① 손해 배상 정책

            운송 중 발생한 분실이나 파손에 대해, 회사는 운송 과정에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음을 입증하지 못할 경우 이용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운송물의 가치에 따라 부과되는 추가 요금이나 보험 적용에 따라 배상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② 통관 절차

            개인 사용 목적의 수입 통관 원칙에 따라, 회사는 이용자를 납세 의무자로 지정하여 필요한 통관 절차를 진행합니다. 

            관세와 기타 세금은 제휴 통관 업체가 세관에 대신 납부하며,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받은 금액으로 정산합니다.

 

제8조 반품

       ① 반품신청

            스타브릿지 센터 주소로 이용자가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고 한국으로의 발송 전에 이용자가 배송대행계약을 중도 해지하고자 요청한 경우

            (예: 반품), 해당 상품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반송 처리됩니다. 반송 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반송 처리 수수료는 2,000원이며, 반송에 필요한 비용이 책정되면, 이용자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전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b. 이용자는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7일이 지난 후에는 보관료 전액을 지불해야만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반송시기

            이용자는 스타브릿지 센터 주소로 상품이 도착하기 전이나 상품이 보관 중일 때만 상품의 반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이후에는 반송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이 한국 내에서 배송 완료된 후 반품을 원할 경우, 이용자가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 하에 반송을 대행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링크를 통한 타 쇼핑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을 때, 

            링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연결 몰이라 하고, 링크된 대상 웹사이트를 피연결 몰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에서 독립적으로 제공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이루어지는 사용자와의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저작권의 귀속 

       ① 회사가 생성한 모든 저작물과 그에 포함된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스타브릿지를 통해 접근 가능한 정보 중, 회사 소유의 지적재산에 해당하는 정보를 사전에 회사로부터 명시적인 승인을 받지 않고,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혹은 다른 어떤 방식으로든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스타브릿지 서비스 이용 대금의 지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통장 입금

        예치금 사용

       ③ 회사가 승인하는 기타 결제 방식

 

제 12조 환급 및 추가비용

       회원은 배송받은 제품이 다음 조건에 해당할 경우,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경매에서 낙찰받은 제품이고 출품자가 반품이나 교환 가능함을 명시하거나 수락한 경우.

       ② 배송대행이나 구매대행(경매대행) 등을 통2해 구매한 제품이 해당 판매자의 거래 약관에 따라 반품이나 교환이 허용되는 경우.

       ③ 이 경우, 반품이나 교환을 위해 필요한 국제배송비 및 관련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 

            원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제품 하자(파손, 누락, 오배송 등)에 대한 반송비용도 회원이 담당합니다.

       ④ 판매자의 실수 또는 “스타브릿지” 및 회원 양쪽에 귀책 사유가 없을 경우, 국제배송비 및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역시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배송 과정 중 발생한 제품의 파손이나 손상에 대해서는 회원이 해당 배송기관에 직접 보상을 신청해야 합니다. 

       ⑥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의 배송과 관련해서는 “스타브릿지”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위험을 회원이 인지하고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

       ⑦ 국제배송이나 국내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손상에 대한 보험 문의는 “스타브릿지”에 직접 해야 하며, 보험액은 제품 가격 및 배송기관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13조 책임의 한계 / 범위

       "스타브릿지"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① 회원이 물품을 구입할 당시의 물품가격과 재비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다만, "스타브릿지"의 주소지 오기재로 인한 상품 손실 등의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② 배송대행 요청 시 회원이 요청한 검수는 의무가 아니며, "스타브릿지"는 판매자가 제공하는 제품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스타브릿지"는 구입한 제품의 동작 확인, 수량, 진품 여부, 상품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보관기간을 초과한 경우 발생하는 물품 파손 및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법적 규제를 초래하는 국내 판매 등을 위해 수입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국내 수입/반입규제 품목에 대한 세관의 처리나 폐기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판매자의 거래 취소나 변심에 대해서도 "스타브릿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천재지변이나 원 판매자의 배송 지연에 대해서도 "스타브릿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원이 직접 주문/결제하는 배송대행의 경우, 배송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국제배송/국내배송/세관검사 후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해당 기관에 회원이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스타브릿지"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⑪ "스타브릿지"은 국제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에서의 구입에 필요한 중국 내 배송지를 제공하며, 

           국제배송 서비스의 경우 발송 상품에 대한 사전 보험 계약이 성립된 경우를 제외하고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배송대행신청서에 기재된 운송물의 구매비용, 관·부가세 및 배송대행요금의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된 이용자의 손해를 전부 또는 일부 배상합니다.

       ② 위 1항과 관련하여, 물품의 분실에 대해서는 해외 쇼핑몰에서 이용자에게 발급한 배송추적번호 (트래킹번호/수령자의 서명을 요구하는 방식이어야 함)를 

           회사에 제공한 이용자의 경우에 한하여 배상합니다. 이때 배송추적번호(트래킹번호)를 통한 물품의 추적결과와 해당 물품이 회사의 물류창고에 도착한 경우에 한합니다.

 

제15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1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년 10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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